본문 바로가기
홍콩, 마카오 여행

[마카오 여행] 아마 사원, 무어리시 배럭 둘러보기 (마카오 반도 9시 지역)

by GhostWeb 2020. 1. 21.
반응형


펜하 성당을 내려와 언덕길을 내려오면서

주변 건물들을 구경하며 아마 사원과

무어리시 배럭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방문일 : 2018.11.09


아마 사원



뱃사람 수호신을 모시고 있는 오래된 사원으로

내부로 들어가면 향 내를 느낄 수 있어요.



사원 뒤로는 돌, 대나무들이 있고 끝까지

올라가면 맞은편에 있는 해사 박물관과

물 길을 볼 수 있어요.





사원 대부분 붉은 건물로 되어 있고

소원(?)을 적어 걸어 놓는 곳도 있어요.





사원의 크기는 크지 않아서 금방 둘러볼 수 있고

맞은편에는 해사(해양) 박물관이 있어서

마카오의 역사를 볼 수 있어요.




해사 박물관 입장료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시간 관계상 입구에 있는 전시물을 구경했어요.



구경을 다 마친 후 아마 사원 입구를 정면으로

왼편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 다음 목적지인

무어리시 배럭을 보러 갔는데요.


이 골목에 과자, 육포 등의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돌아다녀 본 결과 기념품 상점의 개수로는

세나도 광장 쪽이 더 많이 있어요.




무어리시 배럭, 릴라우 광장


아마 사원 일대를 둘러보고 한 300m 정도

떨어진 곳에 무어리시 배럭이라는

이국적인 건물이 있어 방문해봤어요.



듣기로는 옛날에 용병들의 숙소라고 하는데

노란색 건물에 디자인이 특이해서

복도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분들이 좀 있네요.






내부를 공개하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을 보니 개방할 때가 있는 거 같아요.


무어리시 배럭을 다 보고 다음 목적지인

만다린 하우스로 향하는 길에

릴라우 광장이라고 예쁜 광장이 있다고 하여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넓은 광장 가운데에 큰 나무와 주변에 의자들이

있어서 여행 중에 쉬어 갔다가는

곳으로 좋은 거 같네요.




여행 전에 검색했을 때는 밤 사진을 보고 가서

아쉽게도 가로등이 켜졌을 때는 못 봤지만

밤에도 분위기 있는 곳일 거 같네요.


릴라우 광장을 뒤로하고 다음 목적지인

만다린 하우스로 향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연관 포스트


마카오 반도 관음상, 황금 연꽃 광장,

마카오 피셔맨스 워프 일대 둘러보기


펜하 성당에서 마카오 시내

한눈에 보기 (마카오 타워 근처)


반응형